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황선홍호, 4강 안착. 우즈벡과의 결승티켓을 향한 결전.

by 고칼슘 2023. 10. 2.
반응형

2022 항저우 아시안게임에서 한국의 U-24(24세 이하) 축구 대표팀이 중국과의 8강전에서 2-0으로 승리하며 4강에 진출하였습니다. 황선홍 감독의 지휘 아래, 한국 대표팀은 깔끔한 경기력을 보여주었습니다.

출처 : 대한축구협회

 

 한국 대표팀은 경기 초반부터 볼 점유율을 높여가며 경기를 주도하였습니다. 선제골은 비교적 이른 시간에 나왔는데, 전반 18분에 페널티 박스 오른쪽 부근에서 프리킥 기회를 얻었고, 홍현석이 직접 슈팅을 시도하여 골망을 흔들었습니다. 그리고 전반 34분에는 조영욱의 크로스를 송민규가 밀어 넣어 추가골을 기록하였습니다. 한국 대표팀은 경기 종료까지 무실점을 유지하며 승리를 차지했습니다.

 

 

출처 : 대한축구협회

한국의 4강 상대는 우즈베키스탄입니다. 우즈베키스탄은 동일한 날 사우디 아라비아와의 8강 경기에서 2-1로 승리하여 4강에 올랐습니다. 이번 4강전에서는 한국 대표팀이 우즈베키스탄의 강력한 피지컬과 기동력을 상대로 승리를 차지해야 합니다.

 

한국과 우즈베키스탄의 4강전은 4일 오후 9(한국시간) 황룽 스포츠센터 스타디움에서 열릴 예정입니다.

출처 : 대한축구협회

한편, 일본 대표팀은 8강에서 북한과 맞붙었습니다. 접전 끝에 일본이 2-1로 승리하며 4강에 진출했습니다.

 

마지막 한 팀은 홍콩과 이란의 대결에서 홍콩이 이란을 무찌르며 4강에 올랐습니다. 이러한 결과로 일본과 홍콩은 4일 오후 7시 샤오산 스포츠 센터 경기장에서 4강전을 치를 예정입니다.

 

아시안게임에서 한국 대표팀의 흥행을 기원하며, 4강에서의 경기를 기대해봅니다.

반응형